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일기에 유용한 패턴

I felt like ~ing ~. 나는 ~하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1)    I felt like sleeping. 나는 자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2)    I felt like drinking. 나는 술 마시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3)    I felt like going out. 나는 밖에 나가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4)    I felt like eating sweets. 나는 단것을 먹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5)    I felt like eating Sushi. 나는 초밥을 먹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6)    I felt like staying home. 나는 집에 있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7)    I felt like doing nothing. 나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기분이 들었다.

 

 

 

Short Sample Diary

 

All of a sudden, I felt like eating sweets. So I ate lots of chocolates.

Then I realized that I was on a diet. Dang it...

 

갑자기 단것이 먹고 싶어졌다. 그래서 초콜릿을 많이 먹었다.

그때 나는 다이어트 중이었다는 걸 깨달았다. 이런 젠장…….

 

 

feel like ~하고 싶은 기분이 들다  sweets 단 음식  stay 머무르다  nothing 아무것도

all of a sudden 갑자기  lots of 많은  realize 깨닫다  be on a diet 다이어트 중이다 

Dang it. (Damn it보다 부드러운 표현) 젠장.

 

Posted by skyed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