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말레이시아에서 6개월 어학연수를 마치고 지금은 캐나다에 와있는 리사입니다~ㅋ

원장님, 애니언니, 이모, 그리고 선생님들~다들 잘들 지내시죠?

다들 너무 그리워요~ㅠㅠ

그럼 제 말레이시아 연수 이야기 함 풀어내 볼까요?ㅋㅋ

저는 3월 말에 가서 9월 중순까지 말레에서 공부했는데요..

첨 말레 도착해서는 날씨가 너무 더워 걱정했는데 돌아올때쯤엔 거의 가을 날씨여서

쌀쌀하다고 느낄 정도였네요..ㅋㅋ 전 말레 날씨 너무 좋아한답니다~ㅋㅋ

수업은 맨투맨 3시간 그룹 3시간 이였는데요

이 맨투맨 수업이 저에게 정말 엄청나게 도움이 되었구요 그룹같은경우는

여러 사람 앞에서 영어를 할 수 있는 담을 좀 키워준거 같네요..ㅋ

말레 가기전에 정말 영어로 Hi하는것 조차 부끄러웠었는데...

저같은 경우는 부끄럽지만 정말 기초 문법도 모른체

무작정 영어공부 해야지 하고 말레로 날아간 케이스였습니다,

그래서 걱정과 두려움이 정말 컸었는데요

학원 선생님들이 정말 편하게 친구같이 대해줘서 영어 하는데 부담도 없었구요

맨투맨 같은 경우 제가 subject을 선택 할 수 있었는데요

제가 부족한 부분을 채울수 있어서 정말 좋았었어요.

지금 캐나다에서 ESL코스 듣고 있는데 말레 안다녀 왔다면 어쩔뻔했나 싶을 정도로

말레에서 배운것들이 도움이 되고 있어요.

말레다녀와서 가장 크게 도움이 된게 문법하고 대화라고 할 수있겠네요.

맨투맨 수업이 있어서 선생님과 자주 대화 하다보니 영어 울렁증도 극복했구요

말레 연수 마치고 날아온 캐나다에서 처음 만났던 홈스테이 마미가 저에게

영어 잘한다고 그러셨으니 말레에서 연수 제대로 받은거 맞죠? ㅋ

공부 이외의 것을 말해보자면 학원 바로 옆이 콘도여서 가까워서 저에게 너무 좋았어요..ㅋ

그리고 수영장!! 밤에 수영하는 맛! 아직도 못 잊죠...

그리고 가까이에 슈퍼,빵집 등등 편의 시설도 많이 있어서 너무 편했구요

치안도 잘되 있어서 밤에도 산책도 자주 나갔었네요~ㅋㅋㅋ

말레에서 공부하면서 좋았던게 가격이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편이여서 좋았고

특히 여행하기 정말 좋았어요~ 많은 나라들이랑 접하고 있는 나라다 보니

말레에서 공부 외에도 여행을 하면서 다양한 문화도 접하고 많은 경험을 쌓았거든요~

6개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수 있는 기간인데

전 그 기간 동안 공부도 하고 놀기도 하고 정말 릴렉스하게 잘 지냈습니다~

영어 자신 없으신분들이나 무작정 외국나가기 겁나시는 분들

전 말레이시아 추천합니다^^

가서 자신감을 쌓고 오세요~!!ㅋㅋ 전 영어의 80%는 자신감이라고 생각되거든요~!!

말레에서 배운것들 지금 캐나다에 있는 저에게 너무너무 큰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SKY EDU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다들 정말 너무너무 보고 싶어요~>_<///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말레이시아 스카이에듀, 말레이시아 스카이 어학원, 말레이시아 어학원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말레이시아 스카이에듀, 말레이시아 스카이 어학원, 말레이시아 어학원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말레이시아 스카이에듀, 말레이시아 스카이 어학원, 말레이시아 어학원


Posted by skyed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