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말레이시아 일본 소매업계의 리더인 이세탄(Isetan of Japan Sdn Bhd)이 15개월 간의 보수공사를 마무리 짓고 새롭게 단장한 본점, Isetan KLCC 를 공개했다.

21,896평방미터의 면적에 6개층을 아우르는 이세탄 KLCC는 쇼핑객들의 변화하는 수요와 글로벌 트렌드를 만족시키기 위해 내부 상점의 선별, 층 배치, 서비스 범위의 확대 등 광범위한 변화를 완성했다.

푸드마켓은 C층으로 옮겨 한결 쾌적한 쇼핑을 제공하고 있다.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지만 특히 조리 식품부분에서 일식과 한식의 즉석 스낵 코너, 신선한 과일과 샐러드바, 할랄 수입육 및 비할랄 육류, 유기농 채소, 일본식 센야(Sen-Ya), 베이커리가 확장되었고, 일본 유명 커피브랜드인 Caffe Gino, 와인 전문가 서비스, 고객맞춤 육류커팅 서비스, 얼음(무료) 및 드라이아이스(유료) 제공, 생수 자판기, 배달 서비스 등이 새롭게 도입됐다.

G층에서는 화장품, 향수, 시계, 액세서리 등의 업그레이드 된 뷰티제품을 만날 수 있다. 자연주의 기초화장품 브랜드 Neal’s Yard, L’erbolario, Dr. Hauschka, 메이크업 브랜드 Guerlain, 향수 브랜드 Penhaligon’s, Diptyque, Bond No.9, Annick Goutal 등이 소개되고 있다.

1층에는 국제적인 디자이너들의 영캐주얼 의상, 잡화, 신발, 핸드백이 소개된다. 럭셔리 브랜드 Anteprima, Tila March는 말레이시아 최초로 이세탄 KLCC 매장을 통해 데뷔하고 있다. 프랑스 고전 디자인으로 유명한 Longchamp, BCBG Maxmara), DKNY Jeans도 화려한 새 단장을 마쳤다. 여성복 부문에서는 Re-Style, Cheap Monday, Twenty8Twelve, Sass & Bide 등 신세대 브랜드를 통해 젊은 여성고객들의 수요를 맞추기 위하여 좀더 엣지 있고 현대적인 패션을 추구한다.

2층은 고급 패션, 홈&리빙, 액세서리, 보석, 시계, 안경을 위한 공간이다. 3층에는 남성복 및 스포츠 매장, 4층에는 이세탄 키즈월드가 펼쳐진다.

확 달라진 시설과 서비스의 이세탄 KLCC는 7월27일 개장하였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한다. 한편, 이세탄은 회원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30링깃 가입비로 연간회원이 되면 생일선물, 선별된 아동 상품 할인 및 서비스, 선물, 이벤트 등을 포함한 특권을 누릴 수 있다.

Posted by skyedu
|